본문 바로가기

사진일기/리뷰

교토한정 토끼향수



교토한정으로 출시된 마이코 토끼 향수입니다.
개봉 전은 이렇게 귀여워요~~~~~~~~~





노란토끼는 금목서의 향기, 분홍토끼는 복숭아꽃향기, 흰토끼는 천리향이에요~~





케이스에 숨어있는 토끼들 ㅋㅋㅋ 귀엽네요~




뚜껑을 열면 이렇습니다~
찍어서 목뒤에 손목에 바르면 완전 향기가!!! 오래가고 솔솔~~~ 남네요~~
킨모쿠세이는 완전 아흑~~ 몽롱해져요~~ 친구들도 킨모쿠세이 너무 좋아하는데요~
요거 바르고 가면 아주 좋다고 난리네요`
모모향기도~ 상콤달콤해요^-^ 요건 애인이 향기 맡고 눈이 하트가!!!
모모향수는 쿨피스 자두맛 향기같아요~~

요 토끼!! 넘흐 귀엽져?흑흑
바르는 향수랍니다~~





토끼 향수 3형제~~ 3자매일까요?^_^ 나란히 모아봤어요~~
넘 귀엽져?흑흑

뚜껑을 열고 찍어보았어요~~
아 3개 다 뚜껑열때마다 아주 향기가 넘흐넘흐 좋아서~~ 흑흑
찍으면서 행복했어요~~~





노란토끼는 금목서(킨모쿠세이)의 향이에요~ 가을에 오렌지 빛 잔꽃을 피운답니다.




향기 설명 들어갈께요~~~

이 꽃이 킨모쿠세이에요~~킨모쿠세이라는 꽃이 있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꽃나무랍니다!!
사진도 올려드릴께요~~~~~~~~~

일본에 왔는데!! 흑흑 완전!! 일본에서 첫 가을을 맞이햇을때~~
어느곳에서 사이다 향같은데 정말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거에요~~!!
흑흑 완전!!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향기가~~ 걸어다닐때마다 솔솔~
정말 이 꽃향기 생각만하면 몽롱해져요~
넘흐넘흐 쵝오 좋아요!!




노란토끼는 금목서(킨모쿠세이)의 향이에요~ 가을에 오렌지 빛 잔꽃을 피운답니다.




분홍색 토끼 ㅋㅋㅋ 모모향수 향기도 상콤달콤해요 ^_^ 항기 맡고 눈이 하트가~~~
모모향수는 쿨피스 자두맛 같기도 한것 같아용 ㅋㅋㅋ

 



분홍토끼는 복숭아꽃향이에요~




흰토끼는 서향(진초우게)의 향이에요~ 향기가 천리를 간다고해서 천리향으로도 불려요~




서향(진쵸우게)는 천리향으로도 불리구요~
서양에서는 스위트 스멜링 다프네(Sweet smelling daphne)라고 하네요~
향이 넘흐넘흐 여성스럽고 정말 동양미인들이 쓰던 향기같아요~

완전 꽃이 정말 자태가 곱네요~
시향해 봤는데요 꽃향기인데 킨모쿠세이랑 약간 다른 향긋하면서 어른향기 같아요~
비누향기 중에서도 요런게 있던 것 같은데~~ 바디샴푸 중에서도 있는 것 같고! ~~~

정말 토끼향수 3자매~들 향기는 곱고 은은하고 향긋하고~
전혀 머리 아프지 않네요~~ 정말 좋아요~^-^




정말 토끼향수 3자매~들 향기는 곱고 은은하고 향긋하고~
전혀 머리 아프지 않네요~~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