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간장을 부으면 예쁜그림이 보이는 간장그릇^^*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저는 이번 주에 캠핑을 떠나요.
근데 엄청난 폭염이네요.
오늘 너무 더워서 팔이
타들어가는 줄 알았어요.
저는 양산을 안 쓰는데
다들 양산 쓰고 계시길래
저도 써야 하나 싶을 정도로
엄청 덥더라고요.


일기예보를 보니 이번 주
내내 덥다고 하네요.
산은 시원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재밌는 간장그릇 가져왔어요.
3D 간장그릇입니다.


일식이 먹고 싶어 지는 
간장 그릇이네요.
고추냉이를 풀어넣어서
회 한입 하고 싶게 생겼네요.


집들이에 지인 초대해서
회랑 간장이랑 아니면
감자탕 고기를 찍어 먹으면서
내어주면 이슈가 되겠어요.
고양이가 누워있는 소주잔처럼요.
요즘 아이디어스 가보면
많은 색다르고 예쁜 제품 있더라고요.
아이디어스 선전글 아닙니다.

저 간장그릇도 되게 독특해서
가지고 싶네요.
(아이디어스에 있는 제품 아님)
저라면 고양이나 산이 그려진
간장그릇이 좋겠어요.


3D 프린팅이 이제는 플라스틱뿐
아니라 도자기 금, 은, 티타늄까지
석고뿐 아니라 많은 물질들을
이용하여 3D 프린팅을 
할 수 있다고 해요.
3D 프린팅의 기술로 만든 간장그릇
보시면서 즐겁고 유쾌한 금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