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일기/공연,행사,전시

엠파스책과 함께하는 특별한만남_ 외화변역가 이미도


외화번역가이자 작가이미도님이 엠파스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개봉작인 쿵푸팬더 번역스토리와 여러가지 영화영어이야기를 재미있게 이야기하는 시간이였습니다.


강의 전에 스탭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계십니다. :)

이미도 작가님을 잘 모르는 분을 위해 프로필을 간단히 소개 합니다.

1993년 영화 블루를 시작으로 쿵푸팬더, 반지의 제왕, 내셔널트레져, 니모를 찾아서, 슈렉, 글래디에이터, 시카고,
굿월헌팅, 아메리칸뷰티, 인생은 아름다워, 제리맥과이어등 450여편의 헐리우드 대작들을 변역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부산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서강대학교, 연세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등에서
특강을 했으며, 현재 조선일보 영화와 영어 연재등 다양한 활동중 입니다.

저서로는 이미도의 등푸른 활어 영어, 영화백개사전 영어백과사전, 나의 영어는 영화관에서 시작됐다 입니다.


저도 사인을 부탁했습니다. :-)
 

사인이 상당히 특이합니다. ㅋㅋㅋㅋ 옆에 영어문구는 작가님이 좋아하는 영화 대사라는 군요~

Yesterday is history. Tomorrow is a mystery. Today is a gift. 이문구는 쿵푸팬더에서 본것 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좋았던 문구입니다. 기적을 보고싶나 자네? 스스로 노력해서 변화하게, 그게 기적이니까 (브루스올마이티)


강연은 SK커뮤니케이션즈 대회의실에서 있었습니다. 이미도님을 만나기 위해 멀리 포항에서 오신분도 계셨습니다.


경희씨의 진행으로 엠파스 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이 시작 되었습니다.


강연의 주제는 "창조적 상상력을 디자인하라." 독특한 아이디어로 가득한 작가님이 사는이야기 그리고.
영화예찬, 영어예찬, 인생예찬 ~~
시작부터 끝까지 재미있는 강의덕분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넋 놓고 있다가보니.. 강의 사진이 이거 한장 뿐이군요~ ㅠ.ㅜ


강연이 끝나고 사인회와함께 작가님과의 기념 촬영 시간이 있었습니다. :)